회사소개

매월 엄선한
테마가 있는 술한국에는 24절기와 명절에 담거나 마시던 특별한 세시주가 있습니다.
정월대보름에 마시던 귀밝이 술, 돼지 해(亥)날마다 빚던 삼해주,
배꽃 필 때 어울리는 이화주, 풍류를 아는 민족답게 이름도 이야기도
어여쁜 다양한 술들이 있습니다.

현대에 와서는 크리스마스나 발렌타인 같은 서양에서 온
특별한 날들도 많아졌지요.
술펀이 엄선한 특별한 한국의 전통주들을 시즌별 테마와 함께 보고, 느끼고, 읽고, 마시고 맛 보세요!

 

알코올 얼리어답터가
되시렵니까
술펀의 술 구독 서비스는 특별합니다.유일하게 온라인 구입하능한 ‘주세법상 전통주’ 중에서도 오픈마켓에아직 팔리지 않는 술, 시중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숨어있는 술, 막 출시된 첫술, 본격 출시를 위해 테스트 중인 술, 무형문화재 장인들이 새로 만든 현대의 술, 당신의 시음기가 그 자체로 양조장에 힘이 됩니다.

얼리어답터, 트렌스세터, 힙스터십니까?

술펀과 함께 한발 앞서 술을 읽어 보아요

 

매월 3만 3천 원에 읽어보는 전국 각지의 특색있는 전통주 전통주 콘텐츠 핵인싸 ‘우리술 스토리텔러 주령사’들이 발로 뛰며 취재한 양조장 이야기, 술펀에서 발굴한 전국각지의 무형문화재, 명인, 장인이 만들어낸 신상 술과 숨은 술 이야기, 함께 먹으면 맛있는 음식, 양조장 근처 숨은 맛집과 각 지역 특색있는 식재료가 살아있는 로컬 푸드의 맛!

술책, 우리술 전문 매거진이 들려주는 감상을 SNS에 올리시면 양조장에서 직접 만든 술을 선물로 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는 한국의 술 이야기, 술왕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술왕 이야기가 더욱 추가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는 새로운 경험, 오로지 술펀에서만 가능합니다.

당신의 술 매거진 감상문이 그 자체로 양조장과 그 안에 숨은 양조장인, 일제시대 말살된 한국의 전통 문화 발전에 큰 힘이 됩니다.